top of page
검색

2022 상반기 정기포럼

ageplatformorg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26일


사단법인 에지지연합 2022년 상반기 방역야외 정기포럼이 3월 30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숲속의무대’(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되었다.


궂은 날씨와 감염 시기에도 참석한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명룡 대표는 에이지연합 및 KARP대한은퇴자협회의 활동과 소식을 전했다. 주명룡 대표는 웹진 발간과 유튜브 방송 등 협회 대외 인지도와 회원 간 커뮤니케이션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사회적협동조합과 일자리 마련에 대한 회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특히 주명룡 대표는 에이지연합이 사단법인인 만큼 기업의 기부 및 연대하는 방안에 대해 참석자들의 지원과 협력을 당부했다.


이어 이종한 단장은 설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사회적협동조합 진행 상황을 보고했다. 이종한 단장은 일반협동조합과 사회적협동조합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발기인대회 등을 거쳐 이름은 ‘나눔사회적협동조합’으로 정했으며, 1구좌 당 5만원으로 책정하고 정관 작업 등이 마무리되는 대로 상반기 내에 사회적협동조합 설립인가를 마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정기포럼을 마치고 콜터 동상을 참배와 기념촬영으로 사단법인 에이지연합 정기포럼을마쳤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에이지연합 성명서, 정년연장과 임금체계개편 함께 해야

에이지연합 이사장 주명룡대표는 민주당의 국회정년연장특위 구성 제안을 환영한다. 그러나 민주당과 노동계가 주장하는 대로 임금 삭감 없는 정년 연장에는 반대한다. 주명룡 에이지연합 대표는 18일 “임금을 줄이지 않고 정년만 연장하는 것은...

KARP 여야의 연금보험료율13%,소득대체율43% 합의에 반대한다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14일 연금개혁과 관련, 국민의힘에서 주장한 ‘소득대체율(받는 돈) 43%’ 안(案)을 조건부로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즉각 환영의 뜻을 밝혀 연금개혁 논의에 진전이 예상된다.민주당은  소득대체율 43%를 수용하는...

Comments


(04968)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589, B1층 / Tel. 02-456-3805 / Fax. 02-456-7650 / Contact. mj@ageplatform.org

Copyright ⓒ 2021 Age Platform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